beauty 뷰티정보

호호바오일 블랙헤드 코피지 순하게 제거하는 방법

굿모닝뉴스 2020. 11. 7. 14:44

호호바오일 블랙헤드 코피지, 순하게 제거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차가운 바람이 많이 부는 환절기 시즌에는 보습 관리가 정말 중요하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조한 모발과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즈는 호호바오일에 대해서 알아보자. 

천연 호호바오일 효능에 대해서 알게 되면, 페이셜 오일부터 시작해서 멀티밤이나 바디 오일로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호호바오일은 화이트헤드 및 블랙 헤드를 녹일 수 있는 효과까지 있어 환절기 피부 관리에 용이하다.

 

 

호호바오일 효능


호호바오일은 기본적으로 인체의 피지 성분과 비슷하여 속건조까지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환절기 시즌에는 바르는 제품마다 피부에 온전히 흡수가 되지 못하면, 겉에만 번지르르해지면서 속건조를 일으킬 수 있다. 이때 호호바오일은 바르는 대로 피부 깊숙한 곳까지 스며들면서, 유수분 밸런스를 균형감있게 맞춰준다. 또한 호호바오일 안에는 비타민을 비롯하여 오메가 6, 오메가 9 등을 풍부하게 담고 있다. 항균 작용까지 하기에 피부 건선, 습진, 여드름, 지루성 두피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호호바오일 블랙헤드 

호호바오일은 피부에 바르기만 해도 효과를 온전히 볼 수 있지만, 블랙헤드를 제거하는 데에는 물기가 없는 얼굴에 오일을 발라야 한다. 콧볼 중심으로 쌓여있는 과잉 피지나 노폐물들을 호호바오일이 자극없이 녹여주기 때문에 세안 하기 전에 한 번씩 청소해주는 것도 좋다. 모공 소 깊숙한 곳까지 호호바오일이 스며들면서 보이지 않은 각종 노폐물들을 녹여준다. 

 

 

 

환절기 시즌에는 피부가 지속적으로 건조해지면 자잘한 좁쌀 여드름이나 가려움이 생길 수 있다. 특히 모낭의 박테리아 성장을 억제하는 항균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항염증제 역할로도 활용할 수 있다. 호호바오일 블랙헤드 제거에 활용해주면서 꾸준히 관리하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재생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한 번 피부에 도포하게 되면 얇은 수분막까지 형성해주기에 빠르게 날라가는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호호바오일 부작용


호호바오일 특유의 알레르기 반응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다. 피부에 도포했을 때에 간지러움이나 피부가 빨갛게 일어나는 현상이 보인다면 사용을 즉시 멈추는 것이 좋다. 또한 호호바오일 원액 사용함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기존에 사용하는 기초화장품에 1~2방울 떨어트려 소량으로만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호호바오일 보관하는 방법


다른 식물성 오일에 비해 호호바오일은 산화가 느리고, 빛이나 열에 쉽게 변질되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보관하는 방법이 까다롭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제품] 임산부튼살오일 아로마 코코넛부터 제품 추천해요

 

임산부튼살오일 아로마 코코넛부터 제품 추천해요

임산부튼살오일 아로마 코코넛부터 제품 추천해요 임신을 하게 되면 수많은 변화들을 겪게 되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튼살이다. 임신과 출산 후 생기는 음산부 튼살은 70~90% 정도

foreverbloom.tistory.com

[꿀팁] 임산부 튼살크림 바르는 이유는? 시기까지

 

임산부 튼살크림 바르는 이유는? 시기까지

임산부 튼살크림 바르는 이유는? 시기까지 아이를 임신하게 되면 하나의 고민 거리가 생기는데, 그것이 바로 튼살이다. 임산부 튼살은 임산부의 80~90%에서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이

foreverbloom.tistory.com